https://thedieline.com/blog/2023/12/12/mcdonalds-debuts-new-cosmcs-concept?utm_source=tldrdesign
- 브랜딩은 현대적이면서 기존 맥도날드의 익숙함을 기반으로 한다. 황금 아치와 시그니처 브랜드 옐로우는 새로운 로고와 어두운 파란색과 결합되어 있다. "CosMc’s"의 대문자 "M"은 McFamily의 일부임을 나타내는 또 다른 방법이다.
- 컵에는 브랜드 로고와 음료 컵의 실루엣이 표시되어 있으며, 음료를 중심으로 구축된 아이디어임을 상기시킨다.
2023년 12월 12일, 맥도날드는 시카고의 교외 지역인 볼링브룩, 일리노이에서 새로운 QSR 스핀오프인 CosMc’s를 공식적으로 오픈하였습니다. 이 신규 매장은 주로 에너지 및 비타민 C 주사, 향신료 시럽, 보바 펄과 같은 다양한 포함물을 사용하여 맞춤형으로 맛을 조절할 수 있는 음료에 중점을 둡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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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신규 매장은 디지털 및 드라이브 스루 경험이며, CosMc’s에는 다인용 로비가 없다. 또한 해피 밀과 맥도날드의 놀이터 영역과 같은 어린이 친화적인 기능이 없다. 고객들은 주문을 하고 나서 배정된 드라이브 스루 창구에서 음식을 수령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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맥도날드의 보도자료에 따르면, 이 컨셉은 "오후 3시의 무기력함"을 해결하고자 한다. 오후 3시는 빠른 음식에 중점을 두는 맥도날드와 같은 브랜드에게는 주로 가장 느린 시간대이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낮 시간 중에 간식을 원하기 때문에 CosMc’s는 오후 중간 시간대의 비즈니스를 잡을 기회를 제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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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제로 CosMc’s는 모 브랜드인 맥도날드와 경쟁사인 소닉과 스타벅스의 장점을 결합한 브랜드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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또한 모든 가맹점의 동의를 구할 필요 없이 McDonald’s는 CosMc’s를 통해 새로운 운영 프로세스, 매장 형식, 메뉴 품목을 소규모로 시범 운영하고 검증할 수 있습니다. 맥도날드 입장에서는 CosMc’s가 미국 내 모든 맥도날드 매장에 적용하지 않고도 빠르게 수정하거나 교체할 수 있는, 새롭고 현대적인 레시피로 시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시안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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